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5번출구 맛집 고돼지

반응형

오늘 점심은 뭐먹지?
고민하다가 지나다니며 언뜻 보았던 식당
‘고돼지 짜글이’ 여기로 정했어요.
위치는 선릉역5번/6번/7번 출구와 가깝구요,
스타벅스 선릉로점에서 걸어서 5분?
걸린듯 합니다.

메뉴는 이집 메인메뉴같은 ‘짜글이’ 2인분
맛이 궁금한 기름껍볶이 1인분 시켜봤어요.
참고로 저희 인원은 셋!
메뉴 참고하세요.

짜글이 가격은 1인분에 8천원
기름껍볶이(돼지껍데기+떡볶이)1인분 7천원
이렇게 되어있어요.

식당 내부는 이렇게 캠핑온거마냥.
나름 분위기 있네요 ㅎ
테이블수는 많지 않아요.
5테이블 정도 되었던 것 같구요
저희가 갔을때 하나남은 자리 차지 했구요
밖에서 대기가 이어지더라구요.

테이블마다 손도독젤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가장 먼저 밥이랑 기본반찬(땅콩조림+짱아치?)
그리고 1인 1달걀후라이가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콩가루(기름껍볶이 찍어먹는용도)

땅콩조림이랑 짱아치 모두 맛있었어요.
밥양도 꽉꽉 눌러서 주셔서 넉넉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짜글이 등장!

여기에 사리 추가(3-4종류)해서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시작했어요.
다 끓여서 나온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시식!

고기가 실하게 들어있고,
파채도 같이 들어있어요.
딱 상상하시는 그맛!!! 이예요^^

기름껍볶이

너무 궁금했던 기름 껍볶이!!!
사실 저는 기름 떡볶이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이 궁금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매운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아주매운맛/매운맛/덜매운맛
저희는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적당히 매웠어요 ㅎ 맛있어요!!
껍데기 엄청 쫀득쫀득 ㅠㅠ
불맛도 같이 났어요.

치즈떡도 몇개 안되지만
같이 들어있어서 이거 먼저 먹고,


껍데기시식, 콩고물에 묻혀서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요.
여긴 맛집 인정이예요!!
메뉴판 올려드릴게요.


선릉역 5/6/7번 근처시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앞으로 자주 갈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꿀!!! 주말 되시구요^^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