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돈까스 사보텐

반응형

선릉역근처 돈까스가 땡길때
추천할수 있는 맛집
사.보.텐
위치는 선릉역 4번출구로 250m쯤
걷다보면 건물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
<주소>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6 메트라이프타워 1층

동생과 함께 점심시간에 갔구요.

사보텐 출입문

매장 내부는 넓습니다.
저희는 운좋게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고
바깥뷰가 나무들이 많이 초록초록 했습니다.
테헤란로 나무들!

사보텐 창가자리

배가 고프니 주문먼저!
저희는 그냥 돈까스만 촵촵하기로 ㅎㅎ
카사네카츠 & 모짜렐라치즈카츠
그리고 에이드두잔!

카사네카츠 가격은 14,500원
모짜렐라치즈카츠 가격은 10,000원
음료가격은 기억이 안나요 ㅋㅋ

기다리는동안 에이드가 먼저 나왔어요.

레모네이드/자몽에이드

하나는 레몬!
하나는 자몽!
에이드 맛이야 뭐 비슷비슷하니까 패스,
에이드 맛보는동안
주문한 카사네카츠도 나왔어요.

사보텐 -카사네카츠 14,500원

겹겹이 쌓인 고기 보이시죠?
카사네카츠는 얇게저민 등심을 24겹으로
층층히 쌓아 부드럽고 연한 식감으로 설명되어 있어요.
맛을보면 저 설명 아니여도 알수있어요.
진짜!!! 완전 부드러워요!!!

-사보텐-모짜렐라 치즈카츠 10,000원

동생이 주문한 모짜렐라 치즈카츠!
사진정리하면서 보니까
당장 또 먹고싶어요 ㅋㅋㅋ
보시다시피 치즈 듬뿍이구요!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ㅠㅠ

가끔 얇은 경양식 돈까스도 땡기지만
이렇게 도톰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돈까스가 땡기실때는
사보텐이 제격인것 같아요.

요즘 외식도 조심해야 하는 때이지만
어쨋든 선릉역 근처 돈까스를
찾고 계시다면 이곳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