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서브웨이 9월행사 -비엘티+에그마요-

반응형

 

매달 다르게 진행되는
서브웨이 행사!
9월 행사 진행중인 비엘티+에그마요!!

서브웨이 -비엘티-

저의 서브웨이 최애 메뉴인 비.엘.티

간단한 정보를 드리자면
비엘티베이컨과 양상추와 토마토를
기본 재료로 하는 샌드위치 이구요.
(베이컨4장과 치즈2장)
칼로리는 야채가 포함된 위트빵으로
15cm 기준으로(소스제외)
320kcal 입니다.

여기에 에그마요를 추가해서

9월행사 비엘티+에그마요


이번달 행사 내용이구요.
비엘티+에그마요 추가해서 가격이
6,800=>5,700원입니다!!!
비엘티 행사는 늘 놓칠수 없어서
일주일에 두번은 먹는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도 역시나 요거 먹었습니다 ㅋㅋ

제가 먹는 취향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비엘티 주문할때

1.빵은 허니오트로 하구요.
(위트빵+오트밀얹음)

2.치즈는 아메리칸 치즈를 합니다(개취.)

3.야채는 골고루 다 넣어요.
4.소스(너무 중요한 부분)

저는 늘 비엘티에 랜치소스(고소함) 즐겨먹는데
에그마요 추가할때는 이미 충분히 고소하기 때문에
스위트칠리로 넣어 먹어요.
개취인데 소스 섞는걸 싫어해서
하나만 선택합니다 ㅎㅎ

서브웨이 전체메뉴

전체 메뉴 올려드릴게요~
빵이나 치즈/소스는 개인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구요. 이제 반밖에 남지않은
9월행사 놓치지 마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