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스타벅스 원두추천 -오텀블랜드-

반응형

여름내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선선한 가을이 오니 이제 따뜻하게
향 좋은 원두커피 내려먹을때가 된거죠^^

저는 얼죽아가 아니기 때문에
여름 빼고는 따뜻한 아메를 즐거셔요.

오늘은 스벅에 가서 오랫만에 원두를 구매했어요.

스벅 시즌한정 원두

스벅은 늘 코너에 시즌한정 원두가
따로 진열되어 있어요.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콜롬비아 산탄데르

시즌한정 원두 -콜롬비아 산탄데르 18,000원-

요 원두가 인기가 많은지
재고가 얼마 안남았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는,
가을 시그니쳐 블랜딩 원두이구요.

시즌한정 원두 -오텀블랜딩 18,000원-


저는 요걸로 결정하고 구매했구요.
가을 블랜딩,이름부터가 향이 느껴집니다 ㅋㅋ
“허브 풍미와 스모키한 코코아,
레몬의 산미가 매력적인 원두”
라고 문구가 쓰여있어요.
이 문구대로라면 뭐 다 갖췄네요 ㅋㅋ

영수증

가격은 18,000원
중량 250g
구입한 영수증 입니다.

분쇄는 핸드드립용으로 요청!
(원두구입 후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되요)

ㅋㅋ빨리 내려 마실 생각에 신이 납니다.

오늘 저의 모닝커피로 마셨구요,
갠적으로 부드럽고 향이 좋아요.
적당한 산미도 느껴집니다.

오늘의 모닝 커피타임

스벅에서 원두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시즌메뉴 후기를 끄적끄적 적어보았어요.
모두 행복한 가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