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점심 김치찌개 맛집 한옥집

반응형

선릉역 테헤란로는 직장인들 천국이죠.
저 역시..
오늘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검색검색 해서 찾아간 곳은
<한옥집>

한옥집 선릉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7길 8 1층 한옥집
영업시간 평일10:00-22:00

간판을 보니 주메뉴가
김치찜/김치찌개로 짐작이 됩니다.

한옥집 메뉴

대표적인 메뉴들이 바깥쪽 간판에도 나와있어요.
먹음직 스럽죠 ㅋㅋ

한옥집 내부

식당안으로 들어가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 자리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한옥집 메뉴

메뉴판은 식사류/안주류 요렇게 나뉘었구요
생각보다 메뉴가 간단해서 좋았어요.
검색을 해보니 두명이 갔을때
김치찜과 달걀말이를 시켜서 같이 먹으면
꿀 조합이래요.
저도 두명이서 갔기에
김치찜1인분 8,000원
달걀말이1인분 7,000원
공기밥1추가 1,000원
요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한옥집 기본찬

먼저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4가지가 있고 저중에서 미역줄기볶음
미끄덩거리지 않고 간이 쎄지않고
엄마가 해주는 맛이라서 저는 더더욱 좋았어요.

밥과 시래기된장국

밥과 시래기장국이 나왔어요.
밥이...양이 많죠??고봉밥 ㅋㅋ내스타일

계란말이 김치찜

계란말이와 김치찜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계란말이는 기대한것 만큼 두꺼웠어요.
안에 모짜렐라치즈가 있어서
먹을때마다 쭉쭉 늘어났어요.
치즈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간이 세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김치찜은 정말 푹~~~~쪄저 나왔어요.
같이 간 친구가 김치찜에 들어있는 돼기고기를
참치로 착각할 정도로
부드러워서 결결이 찢어지더라구요.

한옥집 김치찜

한옥집에서 김치찜과 달걀말이로
저 고봉밥을 뚝딱했어요.
양이 많아서 여성분들은
셋이 먹으면 딱 알맞게 배부를듯 싶더라구요.
참!

시래기된장국

이집 시래기된장국 정말 집밥 맛이예요.
조미료맛이 거의 안났고
맑은 된장맛이 슴슴하게 느껴졌어요.
이거랑 밥이랑 반찬만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ㅎㅎ시골출신이라 그른가...

선릉역 직장인분들 점심때만 되면
메뉴로 고민하실텐데(저는 맨날고민ㅋㅋㅋ)
참고 하시고 김치찌개 좋아하시면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여기 뼈해장국도 메뉴에 있는데
김치찌개집인데 김치찌개보다
뼈해장국 맛집이라는 얘기가 있어요 ㅋㅋㅋ
담에는 뼈해장국 먹을 생각이예요~~
그럼 오늘도 내일도 맛있게 식사하시고
행복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