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세종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비바릴리

반응형

오늘은 이탈리안음식으로 맛점하고 싶어서
폭풍검색 끝에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스테이크/파스타 맛집을 발견했어요!!

검색해서 알게됐는데
이름에 관한 특별한 사연이 있네요^^
여기는 두 형제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쉐프님(형)의 아기 태명이름이 ‘비바’
실장님(동생)의 아기 태명이름이 ‘릴리’
두 아기 이름이 합쳐저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나와요.
뭔가 따뜻하고 훈훈하고 정이갑니다^^(엄마미소)

 

비바릴리

 


들어가는 입구에 세워져 있는 나무배너에
생면 파스타가 눈길을 끌었어요.
음,,,건강한 생면 파스타!
스테이크도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팍!

 

비바릴리 야외 테라스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날씨가 쌀쌀한 탓에 야외테이블은
제공하지 않더라구요.

 

와인/디저트

 

각종 와인이 진열되어 있었고
티라미수 맛집인지,,댕그러니 두개 진열되어 있었어요.

 

수제 티라미수 5,500원

 

무얼 먹을지 메뉴판 먼저 정독 ㅋㅋ
메뉴판 사진 같이 올립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를 정했습니다!!
기본계절 샐러드 9,000원
씨저 샐러드 11,000원
토마토루나 20,000원
크림루나 20,000원
네로 리조또 19,000원
안심스테이크 42,000원
총 6가지를 주문해 보았어요~~

이야기 나누며 기다리는 동안
식전빵과 발사믹올리브유 등장

 

식전빵

 

빵 종류는 두가지였어요.
식전빵 하나 들고 냠냠하는데 샐러드 등장.

 

비바빌리 기본계절 샐러드
씨저 샐러드

 

두가지 종류의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토마토루나

 

위에 구운 도우가 얹어진 토마소소스의 파스타,
직원분이 직접 커팅해 주셨어요.
크림루나도 도우가 덮혀진 비쥬얼은 똑같아요.

 

크림루나

 


먹어보니 둘다 맛있어요.
해산물이 싱싱하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오징어살과 새우가 있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아들둘이 저닮아서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조개랑 오징어 새우는 다 아들들과 제차지 ㅋㅋ

 

안심스테이크

 

구운 야채와 곁들여저 나온 안심스테이크.
남편이 이건 장인어른 혼자 드시라며 ㅋㅋ
정말 부드러웠어요.
역시 스테이크는 안심이죠..

 

네로리조또(오징어먹물)

 


오징어먹물(네로리조또) 완젼 고소...
넘나 맛있었어요..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어느새 배가 불..
후식으로
커피와 홍차/녹차 또는 오렌지쥬스
아이스아메와 오렌지주스로 부탁드렸고

 

후식 아이스아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깔끔하게 식사 끝,
커피가 맛있어서 원두 물어보려다
정신이 없어서 못물어봤어요 ㅋㅋ

세종시 고운동에서 이탈리안푸드 맛집을
발견해서 어찌나 좋던지 ㅋㅋ
친정집과 걸어서 십분거리랍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방문해 주신 모든분들
행복하시길!

 

 

주소:세종 마음로 272-11 테라스힐 302호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