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혼자먹기 좋은 혼떡추천 신참떡볶이

반응형

저희집에서 매운걸 좋아하는
유일한 일인으로
매운 떡볶이가 먹고싶을때
배달시키기 참 애매하지요 ㅠ

혼자 매운떡볶이 땡기는날
혼떡하기 딱 좋은 떡볶이를 찾았어요.
바로바로 ㅋㅋ 신참떡볶이ㅋㅋ

신참떡볶이 세종고운점

고운동 파라곤/힐스테이트 앞 상가에
위치해 있구요.
집과 가까와서 배달시키지 않고
주문하고 직접 가져가려고 들렸어요.
제가 금요일 밤9시쯤 들렸는데
저처럼 이시간에 혼자 오셔서
일인분씩 사가시는 분들 몇분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신참 떡볶이 메뉴
신참떡볶이 메뉴

신참떡볶이 메뉴입니다.
드실분들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거의 테이크아웃이라서 홀은 작아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어요.

저는 혼자 먹을거라서
떡볶이 1인분 3,000원
오뎅튀김(5개) 1,500원
오징어튀김(3개) 2,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떡볶이는 순한맛/중간맛/매운맛
세가지 중 선택할 수 있구요
저는 중간맛으로 선택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워낙 홀이 작아서 사장님이
일하시는 모습을 대충 볼 수 있었는데
(일부러 보려한게 아니고 홀이작아서 다 보여요ㅋㅋ)
철저히 마스크 착용하시고
위생도 청결한 듯 싶었어요.

중간중간 배달하시는 라이더 분들이
주문상품을 픽업하는 과정에서
사장님이 “요청문자에 아기가 자고있으니
꼭 문자로 넣고 두고가 주세요, 떡볶이는
쉽게 불수있으니 가급적 늦어지지 않도록
신경써 주세요”등등 꼼꼼하게 배달음식에
신경을 쓰시는 모습에 신뢰가 가더라구요.
조금 기다린 끝에 제가 주문한 떡볶이 나왔어요.

기분좋게 들고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 ㅋㅋㅋ
발이 보이진 않지만 가벼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ㅋ

신참떡볶이 중간맛

지난번에 매운맛으로 했다가
입안이 너무 얼얼해서 ㅋㅋ
떡을 못씹고 그냥 삼키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엔 중간맛으로 한건데
매운음식 잘 먹는 저에게
아주 적당히 매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어요.

옹심이만두

이건뭐지?새알인가?ㅋㅋ
하며 먹어봤더니 옹심이만두네요~

밀떡

저는 떡볶이는 쌀떡보다 밀떡이 맛있더라구요.
미끌미끌한 식감이 더 좋아요 ㅋㅋㅋ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이 실해요.
튀김 세개 뚝딱 해치웠어요.

오뎅튀김

오뎅튀김은 다들 아시겠지만
소스 안찍어도 맛있어요 ㅋㅋ

이렇게 먹으니 어른 여자(많이먹는편)
혼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제 먹방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