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짬뽕 맛집 중식당 채린

반응형

선릉역에서 중식당이 여러곳 있는데
이번에 5번 6번출구와 가까운
채린에 다녀왔어요.

2층에 위치해 있고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홀이 넓은편 이였어요.

 

 

여기 중식당도 꽤 인기가 있는 편이여서
평소에 직장인들로 테이블이 거의 차는데
저희는 한시 넘어서 갔더니
테이블이 많이 빠져서 좋더라구요.

 

채린 메뉴판

 

코스나 요리등 다른 메뉴는 올리지 않고
직장인들을 위해 식사류만 올려요 ㅋㅋ
채린은 그날그날 할인이 되는
요일메뉴가 있어서 가시면 먼저
요일메뉴부터 확인하시면 좋을듯 해요.

저희는 짬뽕 7,000원
(요일메뉴)가지덮밥8,000->7,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 단무지/깍두기/짱아찌
이렇게 있었고

 

셀프 반찬코너

 

반찬 추가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에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채린 짬뽕 7,000

 

짬뽕이 먼저 나왔습니다.
중식당은 무조건 사람많은곳으로 가야하는 이유가
해산물이 신선하거든요.

 

 

보이시죠? 통통한 홍합살~
저는 짬뽕을 평가할때 가장먼저 보는부분이
이 홍합상태예요 ㅎㅎ
가끔 어떤 식당들 보면 빠짝 말라서 쫄아있는
그런 홍합있잖아요,,근데 여기는 합격 ㅋㅋ

 

 

그리고 짬뽕 면을 보시면 숙주나물이
같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국물이 더 개운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또 양파를 자색양파를 썼어요.
건강에 좋은 자색양파,
저는 양파즙도 자색양파즙을 먹는데
ㅋㅋ짬뽕에 자색양파 쓰는곳은 또 처음봐요.
굿굿

 

채린 가지덮밥 8,000

 

가지 덮밥이 나왔어요.
이건 처음 먹어봤는데
맛 역시 처음먹어보는 맛이였어요.
나름 신세계 ㅋㅋ
가지덮밥 답게 가지 양이 많았고
소스가 밥에 비해 많았어요.
간이 조금 더 슴슴했다면
더 맛있게 클리어할뻔 했는데
밥 양에 비해 소스가 많고 살짝 쫍조름(?)
하다보니 소스를 많이 남겼어요.
아까비...
암튼 선릉역 점심한끼 대만족 했습니다 ㅎㅎ
요일메뉴중에 채린 특밥이 있던데
담엔 그거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제 블로그 방문 감사드리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또 감사드려요^^




 

 

주소:서울 강남구 선릉로 93길 6 2층

영업시간:매일11:30-21:3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