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스벅 신메뉴 리틀위치 할로윈라떼

반응형

새로 나온 제품에 관심이 많은 저는
지난번 펌킨 할로윈라떼에(호박라떼) 이어 

2020/10/23 - [코슈니일상] - 스타벅스 신메뉴 펌킨 할로윈 티라떼

스타벅스 신메뉴 펌킨 할로윈 티라떼

스벅에서 할로윈 음료를 출시했어요. 할로윈 음료로 세가지가 나와있는데 1.리틀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2.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3.펌킨 할로윈 티 라떼 이중에서 저는 3번으로 가보았어요

yanbee.tistory.com

오늘은 리틀위치 할로윈라떼(흑임자라떼)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톨사이즈 6,300원이예요.

 

아이스 리틀위치 할로윈라떼 Tall 6,300원

 

말차휘핑크림과 고소한 흑임자의 조화가 궁금궁금,
흑임자가 파우더가 아닌 흑임자 시럽을 사용하구요,
시럽양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확인해 보니
숏 사이즈2번
톨 사이즈 3번
그란데 사이즈 4번
벤티 사이즈 5번
이렇게 들어갑니다.
그렇다면 칼로리가 또 궁금하죠 ㅎㅎ
리틀위치 할로윈라떼의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톨사이즈 시준으로 칼로리가 290kcal 입니다!!
뭐,,적당하네요 ㅋㅋㅋ
주문한 음료는 테이크아웃 했구요.

리얼 리틀위치 할로윈라떼

 리얼 비쥬얼 입니다
초콜릿모자가 가려졌네요,,
말차 휘핑크림이 녹기전에
부지런히 사진먼저 ㅋㅋ

 

뚜껑을 벗고 찰칵~~

 

흑임자 시럽 베이스

 

밑에 흑임자 베이스 보이시죠?
사진 찍고 나서 휘휘 저어서 마실거예요.

 

말차 휘핑크림

 

말차 휘핑크림 한쿱 떠서 맛을 보니
적당한 말차맛과 크림의 조화가 괜찮네요,

 

초콜릿모자

 

초콜릿모자는 잠시 빼어두고
말차크림과 라떼를
섞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림이 섞이고 있구요,
이렇게만 보면 말차라떼 같아요,
아직 덜 섞여서 더 휘휘~~~

 

 

이제 제대로 섞였습니다.
지난번 펌킨라떼는 단맛이 강하고
전체적인 맛의 조화가 별로였으나
흑임자시럽이 베이스인 리틀위치 할로윈라떼는
흑임자베이스때문에 너무 고소해요.
그리고 달기도 적당하네요.
아무래도 요즘 흑임자라떼가 유행이라
이건 담에 또 사먹을것 같아요^^

오늘부터 스벅 프리퀀시 시작이라던데...
아무래도 다이어리를 그냥 지나칠 수 가 없겠죠 ㅎ
차근차근 모아봐야 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