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인생케이크 빌리엔젤 크레이프 케이크

반응형

지난주말 신라스테이 역삼에 갔었는데

2020/11/02 - [여행일기] - 신라스테이 역삼 TO GO 도시락 패키지

신라스테이 역삼 TO GO 도시락 패키지

지난주말 신라스테이 역삼에 다녀왔어요. 여기어때 숙박앱에서 알아보고 <릴랙싱 호캉스 패키지> 스탠다드 트윈(TO GO 도시락2인) 가격: 111,320원 아무래도 뷔페가 조심스러우니 도시락 조식이 있

yanbee.tistory.com

거기 1층에 빌리엔젤 케이크가 있었어요.
예전에 세종에서 얼그레이케이크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들어가 보았어요.
그리고 여기에서
인생 크레이프 케이크를 만났습니다 ㅎ

 

빌리엔젤 케이크 신라스테이점

 

신라스테이 역삼점 1층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 아주 쉽져 ㅎㅎ

 

빌리엔젤 케이크 신라스테이점 내부

 

내부는 이렇게 길다란 구조로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케이크를 진열해야 하니께,,

 

No.1 밀크 크레이프
No.2 당근 케이크

 

그외 티라미수,쇼콜라 등
종류가 많고 다...맛있어 보여요!!

 

빌리엔젤 케이크 종류
빌리엔젤 케이크 커피/음료

 

케이크 및 커피/음료 메뉴 올려요.
케이크랑은 무조건 커피죠..
아뭬리카노!

 

 

우와,커피 크레이프도 있어요^^
맛이 궁금합니다~~

 

진열된 한 판 케이크

 

조각이 아닌 통(?)케이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맨 아래 오른쪽에 있는
신비로운 색상의 케이크 이름은
‘우주케이크’
이름과 케이크 비쥬얼이 찰떡이네요 ㅎ

늘 베스트를 고집하는 저는
역시나 이집에서 No.1인 밀크크레이프를 골랐고
같이간 동생은 No.2인 당근케이크를 골랐어요.

밀크크레페 케이크(1조각) 7,500원
->얇게 구워낸 크레페를 겹겹이 쌓아 올려
우유크림 커스타드의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는 케이크!
우유로 만들어 달지않고 촉촉해요^^

당근케이크(1조각) 7,200원
->당근과 피칸,시나몬 가루가 첨가되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에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아낌없이 담겨있는 달콤한 케이크!

그리고 아메리카노(hot) 4,600원 두잔!
주문을 완료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좀 더 둘러봅니다.

 

 

천정에 행잉되어 있는 장식이예요.

 

장식장

 

북유럽풍의 커피잔과 접시등등 장식들이
많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있네요.
드뎌 주문한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신라스테이로 가서 여유있게
커피마시며 밤새 수다수다 예정이예요.
이날 수다를 위해서 커피만 세잔째 ㅋㅋㅋ

 

밀크크레이프/당근케이크

 

상자를 개봉하고 ㅎㅎ

 

빌리엔젤 밀크크레이프 케이크

 

겹겹이 쌓아져있는 크레페와 그 사이에
우유 커드터드 크림 보이시져.

 

당근케이크

 

중간중간 깨알같이 박혀있는 당근 ㅋ
그리고 위에 듬뿍얹은 생크림
중간중간 얹어진 크림치즈. 음.

 

 


크레이프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달지않고 크레페와 커스터드크림의 꿀조합!
너무...부드러워요 ㅠㅠ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수다수다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제 인생케이크는 몽상 생크림이였는데
이제 빌리앤젤 밀크크레이프로 바뀔예정입니다 ㅋㅋ
오늘은 더더욱 추워졌어요.
옷 따숩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구요^^

 

 

 

영업시간 평일 08:00-22:00

            주말 09: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