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5번출구 백짬뽕 맛집 치찌중화식탁

반응형

오늘 점심엔 짬뽕이 땡겨서 검색을 했습니다.
짬뽕 땡기는 날엔 지난번 리뷰한
채린이라는 중식당에 가곤 하는데

2020/10/20 - [코슈니일상] - 선릉역 짬뽕 맛집 중식당 채린

선릉역 짬뽕 맛집 중식당 채린

선릉역에서 중식당이 여러곳 있는데 이번에 5번 6번출구와 가까운 채린에 다녀왔어요. 2층에 위치해 있고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홀이 넓은편 이였어요. 여기 중식당도 꽤 인기가 있는 편이여서

yanbee.tistory.com

오늘은 다른곳도 가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하다 보니
직장건물 뒷편에 중식당이
차돌짬뽕과 백짬뽕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점심엔 치찌중화식탁에
다녀왔습니다.

 

출입구에 들어서니 명단작성란과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아하.
서래향/치찌중화식탁/기세끼
모두가 같은 회사 라인 음식점이네요.
치찌중화식탁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영수증 지참시 룸 이자카야 기세끼 15%할인혜택
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치찌중화식탁 내부

 

내부에 들어서니 생각보다 홀이 안쪽으로
길에 빠져있어서 테이블 수가 많고 넓어요.

 

 

중간중간 룸도 많고 암튼 생각보다 넓습니다.
사람들도 많은 편인거 같았어요.
중국집은 무조건 사람이 많아야 합니다.
그래야 해산물이 신선해요!!

 

치찌중화식탁 식사메뉴

 

저희도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참,메뉴는 직장인들을 위해
식사메뉴만 올려요 ㅎㅎ

 

치찌중화식탁 요일메뉴

 

요일메뉴도 있으니 이거 꼭 참고하세요!
저는 오늘 백짬뽕을 먹을건데...
목요일 요일메뉴라서 오늘은 할인적용이 안되네요 ㅎ
같이 온 친구는 간짜장을 먹고싶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는...
삼선백짬뽕 9,000원
(매운맛/순한맛 선택)
삼선 간짜장 8,000원

 

 

주문을 완료하고 물을 보니
따뜻한 차가 아니고 얼음물 ㅎㅎ
뭐 그럴수 있죠 ㅎㅎ
물을 홀짝홀짝 마시며 주문한 음식을
기대하며 기다려 봅니다~~~

 

삼선백짬뽕 9,000

 

오! 주문한 백짬뽕이 나왔어요.

 

삼선간짜장 8,000

 

삼선간짜장도 나왔습니다.일단 비쥬얼합격.

 

 

후기대로 해산물 양이 많아요.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있고
싱싱한 재료의 맛이 느껴집니다.(매우중요)
야채도 많이 있고 특히 청경채가 있어서
갠적으로 좋네요.

 

 


큼직한 새우가 숨어있었어요.
이건 딱 하나 ㅋㅋ

 

 

바지락도 심심치 않게 들어있어요.
역시 싱싱한 바지락이예요.

 

 

후루룩 후루룩 면도 쫄깃하고

 

 

국물이요.
백탕인데 불맛과 해산물과 야채에서
우러나온 시원한 맛담백한 맛!
국물 진짜 최고예요 ㅋㅋㅋㅋ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지만
딱 값을 하는 음식이예요.
직장 근처인만큼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