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스타필드 위례 지하1층 식당가

반응형

오늘은 스타필드 위례점에 다녀왔어요.
아들들 옷좀 사고 구경도 하고 ㅎㅎ
저녁시간이 되니 출출,
요즘들어 부쩍 의견이 제각각인 두아들,
역시나 큰아들은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하고
작은아들은 돈까스가 먹고싶대요 ㅎㅎ
그리고 저는 뜨끈한 국수 한그릇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지하1층에 있는 식당가로 갔어요.

스타필드 위례점 지하1층 식당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ㅋㅋ
제일 넓직한 곳에 ㅋㅋ
메뉴 주문하러 고고,

마더스키친

제일 먼저 큰아들이 원하는 파스타 주문하러,
마더스키친으로 왔어요.

마더스키친 메뉴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다 맛있어 보여요.
저희는 이중에서 치토스로!
치토스(치즈토마토스파게티) 13,900원
->각종 재료를 넣고 4시간 이상 끓인 후
숙성시킨 특제 토마토소스로 만든다고 써있어요.
자 그다음엔 둘째아들 돈까스주문하러
부엉이 돈까스로 고고.

스타필드 위례점 부엉이돈가스
부엉이돈가스 메뉴

메뉴판을 보고
부엉이돈가스 안심 정식 12,000원
주문을 넣고 이제 어른들꺼만 남았네요.
뜨끈한 국수 한그릇 주문하러 고고,
바쁘네요 ㅋㅋ

북촌손만두

국수 주문하러 북촌손만두에 왔어요.

북촌손만두 메뉴

세트메뉴중
멸치칼국수+떡갈비 9,500원
비빔냉면 7,500원
새끼만두 10개 5,000원
이렇게 주문완료 했어요 ㅋㅋ
네식구 각자 취향들이 뚜렷해서 ..
엄마만 바쁩니다..
그래서!!
이런 식당가는 참 고맙답니다 ㅎㅎ
음식들이 차례차례 나왔어요.

치토스(치즈토마토스파게티)13,900원

치토스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진해보이는 토마토소스가 듬뿍있어서
비쥬얼보고 맘에 들었어요.

파스타를 주문한 첫째아들 ㅋㅋ
폭풍흡입 하는동안 둘째아들 쩝쩝 ..

부엉이돈가스 정식(안심) 12,000원

형 먹는거 쩝쩝거리며 쳐다보는동안
둘째아들이 주문한 안심 돈가스정식이 나왔어요.

바삭한 튀김옷이 맘에 듭니다.

한입 먹어보니 부드러운 육즙과 살코기가 맛있어요.
합격!

멸치칼국수+떡갈비 세트 9,500원

제가 주문한 멸치칼국수와 떡갈비 !
칼국수 양이 많아보여요.

면도 부들부들 하고
멸치국물이 맛있네요,

같이 나온 떡갈비도 냠냠,
사실 수제는 기대를 안했기 때문에
역시나 마트에서 쉽게 맛볼수 있는
떡갈비 ㅋㅋ 대중의 입맛 ㅋ
이 가격에 그냥 만족합니다 ㅎ

비빔냉면+새끼만두

마지막으로 비빔냉면과 새끼만두 등장.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네요.
아이들이 먹기에 크기가 좋았어요.
만두를 한입에 쏙쏙 넣고 오물오물
잘 먹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저희 가족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ㅋㅋ
계속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무한감사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