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스타벅스 시즌한정 크리스마스 브랜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반응형

11월 들어서면서 역시나 발빠른 스타벅스엔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크리스마스 MD제품들과 캐롤~
괜히 설레이고 들뜨게 만드네요 ㅎ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마음이 따뜻해지나 봅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원두 구입하기 전에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들도
쭈욱 훓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상징컬러
빨강빨강 초록초록 합니다 ㅎ

 

스벅 루돌프 머그잔

 

골드 포인트 머그잔과 찻잔,
루돌프 모양과 그림의 제품들~
저는 사지는 않겠으나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

 

스벅 크리스마스 텀블러
스벅 루돌프 키링

 

루돌프 키링도 있네요 ㅎㅎ귀요워요!!
제품구경 살짝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원두 구입하기!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크리스마스 블렌드 티백제품이 있구요.
저는 원두를 구입해야하기때문에 이건패스!

 

스벅 크리스마스 블렌드 원두

 

제가 찾는 크리스마스 시즌 블렌드원두가
여기 모여있네요 ㅎ
총 세가지의 종류가 있어요.

 

크리스마스 블렌드

 

1.크리스마스 블렌드 입니다.
<달콤한 삼나무향과 매혹적인 스파이스 풍미>

 

크리스마스 블렌드 블론드 로스트

 

2.크리스마스 블렌드 블론드 로스트
<은은하고 감미로운 풍미(?)>
이건 특징 설명이 좀...애매하네요ㅋㅋㅋ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3.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다크 캐러멜의 달콤함과 강렬한 풍미>
저는 요아이로 픽!!
피쳐링을 보니 에디오피아 원두라고 적혀있네요.
중량 250g
가격 18,000원
원두를 구입후 핸드드립용으로 그라인드를 요청하고
그라인드된 원두를 들고 향을 맡으니 너무 좋아요!!!

 

 

그라인드한 원두는 향이 금방 날아가므로
부지런히 마셔줘야 해요 ㅋㅋ

 

 

원두 크게 한스쿱!
음음 좋습니다 ㅋㅋ

 

 

원두를 뜨거운 물에 부어서
30초정도 적셔준후 내려주면 풍미가 더욱 좋아요.

요거 구입전에 마셨던 오텀블렌드도 향이 아주 좋았었는데..

2020/09/17 - [코슈니일상] - 스타벅스 원두추천 -오텀블랜드-

스타벅스 원두추천 -오텀블랜드-

여름내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선선한 가을이 오니 이제 따뜻하게 향 좋은 원두커피 내려먹을때가 된거죠^^ 저는 얼죽아가 아니기 때문에 여름 빼고는 따뜻한 아메를 즐거셔요

yanbee.tistory.com

이 블렌드는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기본 원두도 좋지만

블렌딩된 원두도 참 다양한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요즘 베이킹에 빠져 점점 달인이 되어가는
이쁜 동생이 만든 바스크치즈케이크 한조각과
금방 내린 크리스마스블렌드 원두로 내린
핸드드립커피와 오늘 아침이 행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