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페어웨이가 넓은 27홀 양잔디 이천 실크벨리 CC

반응형

그린피가 저렴하고 그늘막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천 실크벨리CC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경기 이천시 율면 임오산로 296
양잔디 골프장으로 코스관리가 잘 되어있고
페어웨이가 넓습니다.
전장이 길어서 남성분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하네요.

그린피가 저렴하기로 알려져 있는 이천 실크벨리 CC의
가장 중요한 그린피 요금 올려드려요ㅎㅎ

 

이천실크벨리CC 11월 그린피요금

 

팀당 카트금액 9만원
캐디비 13만원 별도입니다.

 

이천실크벨리CC 들어가는 길

 

늦가을 햇살과 파랑 하늘과 단풍...
경치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코스관리가 훌륭한 이곳의
코스를 알아볼까요.

이천실크벨리 코스

 

<세가지ㅡ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1.valley코스
2.Lake코스
3.Silk코스
이렇게 9홀3개가 있는 27홀 골프장이죠.
페어웨이나 홀간의 간격이 넓은편이라서
시야가 넓고 칠맛이 납니다.
다만...여기 주변환경 특성상 근처에 축사가 있는지
소응가 냄새가 나는 홀이 몇군데 있어요 ㅋㅋㅋ
참고~~~참고~~~

이천실크벨리CC에서 또 유명한건
막걸리와 순대맛집 <그늘집>이예요.

 

그늘집 순대&비빔만두
그늘집 막걸리

 

막걸리에도 이천실크벨리 깨알같은 홍보문구가...
저렴한그린피/양잔디/넓은페어웨이/그늘집ㅋㅋ
등등 장점이 있으니 라운딩 다니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그럼 쌀쌀한 늦가을 감기 조심하시고,
블로그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