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세종시 고운동 칼국수 맛집 쌈지뜰

반응형

고운동에 있는 칼국수 맛집에 다녀왔어요.
고운동에 칼국수집 여러군데가 있는데
지난번 파스타랑 스테이크 먹었던 레스토랑<비바릴리>와
같은건물 같은층 맞은편에 있어서
다음에 한번 와봐야지 했던 곳 입니다

2020/10/19 - [코슈니일상] - 세종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비바릴리

세종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비바릴리

오늘은 이탈리안음식으로 맛점하고 싶어서 폭풍검색 끝에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스테이크/파스타 맛집을 발견했어요!! 검색해서 알게됐는데 이름에 관한 특별한 사연이 있네요^^ 여기는 두

yanbee.tistory.com

비바릴리와 같은건물 같은층에 있는 

이번에 찾아간 식당이름은 <쌈지뜰>입니다.

 

 

테라스힐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10:00-21:00

 

 

저희는 칼국수 먹기위해 이곳을 찾았는데
칼국수도 있지만 수제만두전골 전문점인듯 했어요~

 

수제만두전골 전문 쌈지뜰

 

수제만두전골 전문식당 쌈지들 입구 모습이예요~

 

쌈지뜰 식당 내부
쌈지뜰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이렇게 넓고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였어요.
엄마랑 둘이간 저는 운좋게 창가에 착석!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바깥구경도 좋고
또 공원뷰라서 더 좋더라구요^^

 

쌈지뜰 메뉴

 

엄마와 저는 위에 메뉴중 간편차림
각각 만두칼국수 7,000원
주문을 했어요.
오늘 간편스럽게 먹어보고 합격이면
다음엔 만두전골을 먹어볼까 해요 ㅎ
(벌써 다음메뉴 정하는중ㅋㅋㅋ)

 

 

인덕션도 아주 깨끗합니다~
식당 전체적인 분위기도 그렇고 맘에 들어요^^

 

 

기다리는 동안 따뜻한 차가 나왔구요~
녹차인지~안물어봤네요 ㅋㅋ
암튼 날씨가 쌀쌀해서 이런 센스가 또 좋네요 ㅎ
엄마랑 모처럼 여유롭게 이야기 하며 기다리는 동안
주문한 만두칼국수가 나왔어요.

 

만두칼국수 7,000원

 

위에 김가루와 참깨 솔솔~

 

기본반찬

 

기본반찬인 겉절이김치와 백김치 등장

 

 

수제만두 이구요.
만두칼국수에 만두가 두개 들어있는데
하나는 김치만두 하나는 고기만두 입니다.

 

 

수제만두라서 조미료맛이 강하지 않고
크고 통통한 만두 두개가 양도 적당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고기와 김치 두종류가 각각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듯(?) 합니다 ㅋㅋ

 

 

표고버섯도 심심치않게 들어있어요.

 

 

칼국수 면발도 부들부들~
국물이 가장 중요한데
엄마와 저에게 합격을 당했어요.
이건 호불호가 갈릴듯하네요.
맛이 ...심심해요 ㅎㅎㅎ
조미료맛이 거의 안나고 국물맛이 심심한데
엄마와 저에게는 이 깔끔함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좀 자극적이거나 진한국물을 원하시는 분들한테는
맛이 없게 느껴질 수 있으나
저처럼 건강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거예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놀러와 주셔서 감사드리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