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콩나물국밥 맛집 솔마루

반응형

선릉역 4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콩나물국밥 맛집 솔마루에 다녀왔어요.

서울 강남구 언주로90길 12

 영업시간 매일 07:00-21:30

콩나물국밥 전문점 솔마루
솔마루식당 입구

 

식당이 지하1층에 있어요 ㅎ
여기 간판에 붙어있는 안내문을 보니
여러가지 천연재료의 육수로 만든
전통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기대 기대

 

솔마루 메뉴
솔마루 특선메뉴

 

솔마루 메뉴가 벽에 여기저기
손글씨로 붙어있어요 ㅋㅋ

 

솔마루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넓직합니다. 앉을곳을 선택할 수 있고
겨울에 뜨뜻한 바닥에 앉을 수 있어서 좋네요 ㅎ

 

솔마루 밑반찬
새우젓 & 청양고추

 

밑반찬 네가지와 개인의 취향을 위한
새우젓과 청양고추를 주셨어요.

 

솔마루 콩나물국밥 6,500원

 

드디어 기대했던 콩나물국밥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지글지글 끓고있는 국밥 모습이예요.
영상을 찍을걸..
김가루와 참깨가 위에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국밥 속 계란 노른자

 

우와...달걀 노른자
보이시죠?ㅎㅎ
먹음직 스러워요~
그럼 한입 먹어봅니다 ㅎㅎ

 

 

뜨거운 콩나물국밥을 호호 불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국밥에 밥이 적당하게 말아져 있고
둘이 같이 갔는데 공기밥 여유분으로
한공기 더 주시더라구요.

먹고나서 소화도 잘 되는 편이예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ㅎ
여기 솔마루식당은 점심에 자주 이용할 각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