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수요미식회 청국장 서갈비

반응형

선릉역 2번출구에 위치한
청국장 서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420
영업시간: 09:00-21:00/일요일 휴무

청국장 서갈비

이곳은 수요미식회에서 방영한 곳으로
청국장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죠 ㅎ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걷다보면
골목 안쪽으로 들어서자 마자 바로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ㅎ
생각보다 식당이 아주 작고 허름해 보이기도 했어요.
그래서 더 맛집의 포스가 느껴졌지요~

청국장 서갈비 내부

식당 내부 모습이예요.
메뉴가 간단합니다~종류가 얼마 안돼요.
그래서 더욱 청국장에 신뢰가 가요.
블로그 검색해 보니
청국장과 오징어볶음이 인가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청국장으로!
청국장 8,000원

연예인 싸인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갔네요 ㅋㅋ
수요미식회 신동엽씨도 다녀갔더라구요 우왓 ㅋㅋ

주문한 청국장과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ㅋ
다행...

청국장

보글보글 끓는 청국장 비쥬얼만 봐도
진~~~하게 느껴져요!!!

서갈비 밑반찬

보니까 밥과 청국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게
나물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왔어요.

큰 대접과 밥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참기름도 있구요.

한~~~국자 크게 떠서 밥과 나물과 함께
비빔비빔~~~

나물을 먼저 밑에 먹을만큼 깔아주고

공기밥 투척!!

청국장도 투척!!!

슥슥 비벼서 맛있게 냠냠~~~
청국장이요 진~~~~짜 진해요 ㅋㅋ
두부도 듬뿍 들어가있고
정말 구수하고 진하고
제대로 된 청국장이다 싶어요!
글을 쓰면서 또 먹고싶어 지네요~~~
제가 먹었던 청국장중 베스트일듯 합니다.

식당에서 일하시는 분들, 특히 주인할머니(?)
반찬 모자라면 말하라면서
친근하고 포근하고 감사한 식당입니다 ㅎㅎ
청국장이 맛있어서 유명하겠지만
식당분들의 인심과 함께 더불어 맛있는
푸짐한 밑반찬들이 유명한 이유에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배도 기분좋게 부르고
청국장이라서 소화도 잘되고
점수를 많이 주고 싶은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