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청주 칼국수 맛집 최PD 해물칼국수

반응형

주말에 세종에 갔다가
칼국수가 땡겨서 검색검색 했어요~
세종과 가까운 청주에
해물칼국수로 유명한 최PD칼국수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1677
이름이 특이하죠 ㅎ 최피디..
어쨋든 부모님모시고 네비찍고 출동!

최PD해물칼국수

식당앞에 짚가리개(?)로 가져진 부분은
대기하는 곳이더라구요.

꽤나 유명한가 봅니다.
추운 겨울에 대기고객을 위해
난로가 두개가 있고 의자가 죽 늘어져 있어요.

대기번호 안내

대기 시스템도 잘 되어 있네요 ㅎ
바람직한 맛집입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해 대기안내를 하는군요~
저희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입장했어요.
사람은 꽤 많았습니다.

시국에 맞게 매일매일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니
이부분도 칭찬해 줘야 할듯해요.
불안감을 좀 덜 수 있었어요.

입구에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 두개가
설치 되어 있구요,
세정제와 핸드타월 등 구비를 잘 해 놓았어요.
보통 식당에 가면 손을 씻기위해
일부러 화장실에 다녀와야 하는데
이곳은 식당 입구에 바로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이엄마로서 편했습니다.
두 아들들이 혼자서 30초이상 손씻는 중이예요 ㅎ

최pd해물칼국수 메뉴

메뉴를 보니 칼국수가 맑은육수와 얼큰육수
두가지가 있구요.
파전 및 아이들을 위한 돈가스와 튀김등이 있네요~
맑은육수 칼국수 2인분 24,000원
얼큰육수 칼국수 2인분 24,000원
그리고 해물파전 1개 12,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기대기대~~

칼국수 먹는 방법

최피디해물칼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줍니다.

셀프코너

김치,각종양념,식기가 셀프코너에 있어서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물파전 12,000원

해물파전이 먼저 나왔구요.
파전이 거의 튀김같이 바삭하게 튀겨져 나왔어요.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파전입니다.
오징어튀김 먹는 기분이였어요 ㅎㅎ
맛있어!!!!

맑은육수 해물칼국수

맑은육수 해물칼국수 입니다.
해물탕아닌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해산물이 한가득있어서
감동했어요 ㅋㅋㅋ

낙지며 가리비며...감탄 또 감탄!

요건 얼큰해물칼국수 입니다.

여기 칼국수는 해산물을 먼저 건져 먹고 나서
칼국수면을 넣는다고 해요.

해산물이 정말 싱싱했고
이전에 강릉에서 먹었던것보다 더 싱싱하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인지...

열심히 해산물을 건져먹고 나서
칼국수 면을 달라고 요청했어요.

칼국수면 보관선반

칼국수면은 이렇게 선반안에
준비되어 있어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가져다 줍니다.

이렇게 육수를 다시 끓여서 면을 넣어요.

해산물 육수가 시~~~원하고 얼큰합니다.
면은 또 왜이리 쫄깃쫄깃!
여기는 지인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은
그런 식당이예요.

계산하면서 보니 오! 임영웅씨도 다녀갔네요 ㅎㅎ
우왓!!!유명유명해...

예약은 평일에만 가능하고
주말이나 공휴일엔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그럼 청주가시면 여기는 꼭 들러보시길 ㅎㅎ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