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던킨도너츠 세종고운점 슈퍼맨 리유저블컵

반응형

나른한 주말 오후
아이들 간식으로 도너츠와 저희 부부가 마실
커피도 살겸 던킨도너츠 고운점에 들렀어요.

던킨 커피가 맛있는건 알고계시죠?
한참전이지만 예전에 블라인드테스트에서
스타벅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 했더랬죠.
그 뒤로 신뢰하며 종종 이용하는 던킨입니다 ㅎ

던킨 세종고운점

오늘은 날씨가 추운것 같으면서도
햇살이 엄~~~청 따스하게 내리쬐서
오후가 되니 햇살아래 있으면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ㅎ

여기 세종고운점은 작년인가(?) 오픈해서
매장환경이 쾌적하고 좋습니다.

주말 오후라서 도너츠가 많이 빠져있네요 ㅋ
저는 늘 신메뉴에 관심이 많고 도전을
잘 하는 편인데 던킨에서는 늘 먹는거만 먹어요 ㅋㅋ
(초코도넛츠)
6개 이상 구매시 500원 할인
10개 이상 구매시 1000원 할인이네요 ㅎ

던킨 MD상품

상품 진열대에는 원두부터 머그잔/텀블러등
던킨굿즈가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어요.

센트럴파크 블렌드 16,000원

센트럴파크 원두향이 궁금해요.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키세스 가습기

오잉. 1만원 이상 구매시 키세스가습기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네요 ㅎ
빨강색이 있고 초록색은 커밍순이네요 ㅎㅎ
12월3일에 출시되나봐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요 ㅋ

손소독 스프레이 4,900원

슈퍼맨과 원더우먼(?) 맞나요?
아무튼 손소독제 예뻐서 욕심이 났으나
스프레이형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어서 패쓰!
이제 도너츠 몇개 고르고
남편과 마실 커피 두잔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S 한잔,사이즈업 한잔,

던킨 리유저블컵

저희가 운이 좋았는지
리유저블컵에 받았어요!
사이즈업 슈퍼맨 컵을 보니
아들들이 좋아하겠다 싶어서 커피 하나 더 주문 ㅋㅋㅋ

던킨 슈퍼맨 리유저블컵

하나 후딱 마시고 사이즈업해서 또 하나 추가 ㅋㅋ
아웅,맛있는 커피 마시면서
슈퍼맨컵 득템한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

음,여기 오길 잘했군 ㅋㅋ

기분도 좋고 도넛도 맛있고 ㅋ
커피도 이날따라 더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맛선택에서 저희는 진하고 묵직한 커피로 했습니다.
고운동운 갈때마다 기분좋은 동네인것 같아요~
꿀같은 주말이 지나고 이제 다시
한주가 시작됐어요 ㅎ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