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돈 버는 앱 캐쉬워크

반응형

오늘은 건강도 챙기고 돈도 챙기는
걸으면서 돈버는 앱 캐쉬워크를 소개할게요 ㅎ
저도 이건 직장동료에게 소개받아서
올해부터 꾸준하게 사용하는 앱이예요.

돈을 버는 방식은
걸으면 돈이 아주 쪼~~~~끔씩 쌓입니다.
<걸음 100보에 1원>
하루에 최대치가 100원
즉 만보를 걸으면 하루에 100원씩 모을 수 있는
그런 앱이예요 ㅎㅎㅎ
너무 간지럽다구요~~
사실 이건 건강을 생각해서 열심히 걷는게
핵심이구요,
돈은 욕심내지 말고 걷는거에 집중하고
매일 100원씩 모으면
나중에 캐시워크 앱 안에 있는 쇼핑몰에서
쏠쏠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ㅋㅋ

캐시워크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저는 오늘 4,768보를 걸었습니다.
47원 쌓여있는거 보이시죠 ㅎㅎ
저 가운데에 있는 상자를
클릭할때마다 1원단위로 캐쉬적립이 됩니다.

걸음 통계

저의 운동에 대한 통계도 있어서
오늘 얼마나 어떻게 걸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참 편리하고 유익한 앱인듯 해요 ㅎ

친구

친구를 설정할 수 있어서 친구 등록을 해 놓으면
그 친구의 운동기록도 같이 확인이 가능해요.
그래서 친한 사람들끼리 서로 운동량을 공유하며
또 경쟁도 하며 하는거죠 ㅎㅎ

퀴즈풀고 캐쉬받기

중간중간 퀴즈가 뜨는데 요거 맞추면
랜덤으로 캐쉬가 적립됩니다(십원단위)
하루에 몇개씩 오기때문에
퀴즈 부지런히 맞추면 그만큼 캐쉬적립이
빨라지겠죠 ㅎㅎ

홈 화면에 보면 여러가지 목록이 있구요
저는 쇼핑을 제외한 나머지는 안봐요 ㅋㅋㅋ

캐쉬워크 쇼핑

쇼핑창에 들어가면
카페부터 뷰티/ 문화생활 등등
여러가지가 다양하게 있구요.
저는 여기에서 열심히 모아서
롯데리아 햄버거 두개를 샀어요 ㅋㅋㅋ

내쿠폰함

불고기버거 두개를 샀었고 지난달에
사용완료 했습니다 ㅎㅎ
정리하자면
이 앱은 돈을 모을 목적으로 하기에는
무리수가 있고..
건강을 위해 하세요.
캐쉬적립은 건강챙길때 따라오는
그저 보너스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ㅋ
우리 다같이 하루 만보!!!!
도전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