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4번출구 샌드위치 에그드랍

반응형

직장이 선릉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점심에 샌드위치가 먹고싶을 땐
늘 서브웨이를 이용했었는데
근처에 에그드랍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ㅋㅋ
바로 가보았습니다.

 

에그드랍 선릉점

 

위치: 선릉역 4번출구에서 278mm
영업시간:평일 07:30-19:00
주말 08:30-17:30

 

 

 

4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골목 안쪽으로 꺾으면
아파트 상가라인에 바로 있어서 찾기 쉬워요~
생각보다 매장이 작아요 ㅋㅋ어쨋든,

 

 

매장 앞 길가에 배너가 세워져 있고
에그드랍의 베스트 메뉴와
아메리카노900원!!!(진짜 싸네요)

 

무인 주문기

 

들어가면 바로 주문을 하는 무인 주문기가 있어요.
메뉴를 골라서 담아야 겠지요?

 

 

신중하게 고르고,
저는 에그드랍이 처음인지라 베스트메뉴인
베이컨 더블치즈 4,200원
햄 앤 치즈 프렌치토스트 4,700원
아메리카노 HOT 빅사이즈 1,400원
주문완료!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 규제에 따라
봉투는 100원 유상판매를 실시한다고 해요.

 

 

드디어 주문한 샌드위치가 나왔습키다!!
베이컨과 프렌치!

 

 

그리고 커피 테이크아웃까지~
완벽해 보이네요 ㅋㅋ

 

 

회사로 들고와서 세팅을 하고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치즈 4,200원

 

이름에 걸맞게 달걀듬뿍,그리고 치즈가 듬뿍
녹아있었어요. 비쥬얼 최고..
맛을 보니~
갠적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처음 한입 베어무는 순간
위에 있던 베이컨이 쪼로로 다 딸려나옴...
그래서 의도치 않게 베이컨 먼저 시식 ㅋㅋㅋㅋ
당연히 쫍쪼~~~름 했겠죠 ㅋㅋㅋ
의도치 않게 베이컨만 먼저 오물오물 씹고나서
달걀과 치즈만 남은 빵을 먹었어요.
달걀과 치즈만 먹어도 풍미가 있어서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ㅋㅋㅋ
기대한 것보다 살짝 실망이였습니다 ㅠㅠ
담에는 다른걸로 도전 한번
더 해봐야 겠어요^^
그래도 샌드위치와 커피가격이 착해서
이점은 칭찬해 주고 싶어요~
그럼 모두 12월도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