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2021 스벅 루틴 다이어리(미니)

반응형

올해는 프리퀀시 안모을거야..
라고 했으나 막상 내년 다이어리를 사려고 알아보니
딱히 눈에 끌리는 다이어리가 없네요~ㅎ
그래서 프리퀀시 스티커를 모아 채우고
내년 2021년 스벅 다이어리를 받았다지요.

2021 스벅 다이어리

2021 스벅 다이어리 종류가 네가지로 나왔구요.
저는 이중에서 미니미니한 귀여운
루틴다이어리를 선택했습니다^^
루틴 다이어리 컨셉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매일의 노력을 차곡차곡 기록해 두기”
라고 하네요~내년엔 더 노력하며 목표를 이룰수 있겠어요!
ㅎㅎㅎ

스벅 2021 루틴 다이어리(미니)

짠~귀욥죠 ㅎㅎ

사이즈가 미니한 반면 두께는 좀 있어요~

다이어리 슬로건이 맘에 듭니다~
“My own merry story”
메리..내년엔 메리메리 하길 소망하며^^

혹시 잃어버리면 찾아주신 분께
아메리카노 두잔 드릴게요 ㅋㅋㅋ
잃어버리는 일 없이 잘 써야겠죠?

버킷리스트 작성란

루틴 다이어리 답게 맨 첫장에는
“버킷리스트” 를 적는란이 있어요 ㅎ

2021 나의목표

그리고 2021년 나의 목표를 적는란이 있어요.
저는 이거먼저 끄적끄적 적었어요.
그중 하나가 “주식 공부하기”
낼모레 마흔이라...ㅋㅋㅋ제 주머니를
잘 차고 있어야겠죠??

성과 기록하기

목표만 세우고 끝나지 않게 목표에 대한 성과
기록하는 칸이 있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모두 목표한 바를 꼭 이루시길..

먼슬리 스캐쥴

월별 스캐쥴칸이죠~필수!

데일리 스캐쥴

먼슬리를 지나면 데일리 스캐쥴표가 나와요.
이 다이어리는 이부분을 중요시 여긴듯 합니다.
루틴 다이어리에서 데일리스캐줄이 차지하는 비율이
이만큼이예요. 아래..

보이시죠?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요.
그날그날 일정을 꼼꼼히 기록해 두는 습관을 기르기에
아주 적합하네요~꼼꼼해 져야지!!

자유노트

그리고 마지막에 자유노트가 나와요.
한 열장남짓 되는것 같아요.

요~~~맨큼 ㅋㅋㅋ
근데 이부분은 제가 다이어리를 써보니
많이 필요하진 않더라구요 ㅎ

루틴 다이어리 뒷면

루틴다이어리 뒷면이구요~
올 화이트로 되어있고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예뻐요.
갠적으로 앞면보다 뒷면이 더 예뻐요ㅋㅋ
그리고 몰스킨에서 제작했네요~음 굿!

2021 스벅 1+1쿠폰

1+1 쿠폰은 빼놓을 수 없죠~
쿠폰은 세개입니다.

스벅 미니포켓

다이어리와 함께 미니포켓이 들어있어요.

스벅 미니포켓

이거슨..다이어리에 부착해도 되고 별도로
들고 다녀도 되게끔 만들어 졌어요.
저는 새 물건이 생기면 성격상 바로 사용해요ㅋㅋ
그래서..

양면테이프

동봉된 양면테잎을 이용해서
다이어리 앞면에 바로 부착했어요 ㅋㅋ
크게 쓸일은 없을듯 하나 비즈니스카드 보관용도로
써볼까 합니다.

2021 스벅 루틴 다이어리(미니)

2021 스벅 루틴 다이어리 미니
구성도 괜찮고 귀엽네요 ㅎ
그럼 내년을 위해 같이 화이팅 해요^^
블로그 방문을 감사드리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