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스벅 시즌음료 캐모마일릴렉서

반응형

오늘은 스벅 시즌음료
캐모마일릴렉서를 소개할게요.

캐모마일릴렉서

가격 Tall 6,100원
리치,레몬그라스가 새콤하게 어우러진
캐모마일릴렉서,
저는 따뜻한 음료를 좋아하지만 요거
시원하게 아이스로 즐겨도 좋을듯해요.
칼로리를 알아보니
톨사이즈 기준으로 195kcal입니다.

카페인 없는 따뜻한 차~
오전에 커피마셨르니 오후엔 요렇게
차 한잔 괜찮죠!

빨간 열매가 뭐지?? 하고 보니
컵에 붙어있는 라벨에Red currant라고 쓰여있어요.
앵.두!

달콤새콤한 Hot tea로 제격이네요..
이름처럼 릴렉스하게끔 도와주는 것 같아요 ㅋㅋ
몸과 마음 릴렉스^^

생각했던것 보다 좀더 맛이 강한편이였고
(저는 은은하게 향만 나는줄...)
그래서 허브티보다 좀 더 강한맛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당도조절은 퍼스널옵션에서 베이스로 조절하시면 되요~
프리퀀시 모으시는 분들은 미션음료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당분간 자주 찾을 것 같은
캐모마일 릴렉서 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감기조심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