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가성비 입욕제 쿤달 배쓰밤

반응형

2021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가성비 괜찮은 입욕제
쿤달 베쓰밤을 소개할게요.

쿤달 배쓰밤 베이비파우더향

제가 즐겨찾는 쇼핑몰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오늘 받았습니다.
용량 :
<200g x 2>
가격:
<11,900원>
입욕제로 유명한 러쉬제품에 비해서
많이 저렴한 편이죠?

마카다미아씨오일과 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식물성 오일을 담은 탄산과 버블이 만나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함과 동시에
풍부한 향으로 지친 몸을 리프레시 해주는
쿤달 베쓰밤 입욕제 입니다.

포장되어 있는 상자를 보면
아이스크림 같아요 ㅎㅎ

상자를 개봉하니 요렇게 베쓰밤 두개가
나란히 들어있습니다.

동그란 입욕제가 귀엽네요 ㅎㅎ
베이비파우더향이 기대됩니다.
이미 상자 오픈하는 순간부터 솔솔나는 향,
쿤달 샴푸로 베이비파우더향이 유명한데
입욕제가 있는지 최근에 알았네요,,

비닐 제거하고 욕조에 물을 받아서
이제 넣어볼까요?

오늘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이거 우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듯 싶어요 ㅋㅋㅋ
종류별로 구매할 각입니다 ㅋㅋ

욕조에 채운 물 색상이
바이올렛 빛깔로 변했어요.
쿤달 배쓰밤으로 반신욕 해본 결과
향이 좋아 거부감이 없고 피부가 촉촉하게 느껴져서
피로는 물론 기분도 좋아졌답니다^^

새해엔 좋은일들이 가득 하시길!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