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향이 좋은 <오설록티> 프리미엄 컬렉션

반응형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
따뜻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오설록 프리미엄 컬렉션

커피말고 차 하면 단연 오설록이 이뜸이죠 ㅎ
오전엔 커피, 오후엔 따뜻하게 차 한잔씩 하라며
동생이 선물로 주고 갔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다양한 차 종류가 8가지나 들어있어요!
우와..

오설록 프리미엄 컬렉션

상자속 상자들 색감도 너무 이쁘네요 ㅎ
그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1. 제주 유채&꿀 티
2. 스윗부케향 티
3.제주 한라 발효차
4. 제주 동백꽃 티

5. 삼다 꿀배 티
6. 제주 순수녹차
7. 제주 난꽃향 티
8. 제주 삼다 영귤 티

이렇게 총 8가지 티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름들만 보아도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듯 해요 ㅎㅎ
어서어서 다 마셔보고 싶네요..
하루에 한잔씩 마셔야지!

오설록 제주 유채&꿀 티

저의 첫 초이스는 바로바로바로
제주 유채&꿀 티 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각각 5티백씩
들어 있습니다.

향긋한 꽃 향과 달콤한 꿀향미가 가득한
유채&꿀 블랜디드 티

녹차베이스에 유채와 꿀을 블랜딩했네요.

티백

티백은 요렇게 생겼구요.
안에 내용물이 왠지 노란색일 줄 알았는데
역시나 녹차 베이스이기 때문에
그냥 녹차잎처럼 보여집니다.

적당히 뜨거운 물에 티백하나 넣고
우려봅니다.

오호! 제가 기대했던 노란빛깔로
우려지고 있네요.
달콤한 꿀향미와 유채꽃 향이 어우러저
티백 자체에서 은은하게 퍼지네요^^

오설록티를 마실때는 커피처럼
향으로 마시지요.

추운날씨에 얼어있는 몸이 사르르 녹아지네요..
그럼 모두들 감시 조심하시고
추운 한주 잘 이겨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