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세종시 고운동 카페 파스쿠찌

반응형

세종시 고운동에 카페가 몇군데 있는데

지난번에는 고운동에 위치한 플랜비커리 로스터즈를 소개했었죠?

커피 정말 맛있다는..

2020/10/10 - [코슈니일상] - 세종시 고운동 카페 플랜비커피 로스터즈

세종시 고운동 카페 플랜비커피 로스터즈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아인슈페너/플랫화이트 맛집 카페 플랜비커피 로스터즈에 다녀왔어요. 주소: 세종 마음로 242 고운빌딩 1층 플랜비커피 로스터즈 본점 친정이 세종이라 올때마다 여긴

yanbee.tistory.com


오늘은 파스쿠찌 소개를 할게요.
안쪽 도로변에 위치해 있고 매장 크기가 크고
내부고 넓고 쾌적해요^^

 

 

고운동 파스쿠찌
명부 작성란

 

들어가자 마자 명부작성란과 손소독제가 있어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적어주기!

 

크리스마스 트리

 

올해는 연말같지 않은 분위기의 연말이지만
그래도 카페마다 크리스마스 장식은 빼놓지 않네요 ㅎ
트리에 다른 장식없이 전구만 있는데도 예뻐요..

 

파스쿠찌 고운점 내부

 

내부가 넓고 쾌적하고 비수도권이라
테이블이 있지만 사람은 없어요 ㅎ

 

테이크아웃 500원 할인

 

시국에 맞게 모든 커피/음료
테이크아웃은 500원 할인이 적용!

 

 

주문하려고 보니 위에 따뜻한 시즌음료들이 있네요.
이번엔 커피사러 왔으니 다음에는
메리화이트뱅쇼 6,500원
요거 꼭 먹어보고 싶어요~궁금궁금~

 

디저트/음료

 

디저트와 음료가 다양하게 있구요,
자세히 들여다 보니..

 

프리미엄 과채주스

 

과채주스들이 종류별로 있어요.
건강생각하면 요런거 마셔주면 좋겠죠?

 

에그타르트/마카롱

 

에그타르트 개당1,500원
마카롱 개당 1,800원
(바닐라/딸기/초코/블루베리/유자)
오! 유자맛 궁금해요!
마카롱 5개 세트는 10,000원 입니다.

 

파스쿠찌 케이크

 

빠질수 없는 케이크들이죠~
기대없이 봤는데 왜 다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케이크 퀄리티도 좋아보여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있는 케이크들만 모아놨어요.
얼그레이/딸기크레이프/카스테라/더블치즈

 

스콘과 브라우니/와플

 

플레인 스콘 3,300원
초코 브라우니 3,300원
젤라또 얹은 와플 7,800원
갠적으로 젤라또얹은 와플 상당히 좋아합니다ㅋㅋ

 

파스쿠찌 MD상품

 

파스쿠찌 md상품도 구경하고~
별다방을 주로 이용하다 보니 뭔가 신선하고 재밌네요ㅋ

 

파스쿠찌 스테인리스 머그잔

 

요거 맘에 들더군요. 색상이 아쉽지만 ㅋㅋ
근데 블랙이 있네요~블랙괜찮..
실물이 보고싶어요~요

 

 

창가 자리 둘이오면 오붓하고 괜찮겠어요~
사람이 없어서 덕분에 이렇게 사진을
맘껏 찍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파스쿠찌 카페라떼 테이크아웃

 

맘껏 매장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카페라떼가 나왔네요~
카페라떼 가격은 4,800원
테이크아웃 할인 적용받아서
4,800원->4,300원
입니다^^

 

 

모두들 추운 연말이지만
가정에서 더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