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슈니일상

선릉역 오징어맛집 네모오징어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저녁에 갔었던
역삼동에 위치한 네모오징어.

네모오징어 선릉점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98길 31
(선릉역5번출구에서 409m)
영업시간: 평일11:00-22:30/매주 토요일,일요일 휴무

네모오징어 배너

입구 바로 앞에 배너가 서있어요.
메뉴가 나와있어서 편하네요.

네모오징어 메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저희은 술을 할게 아니고
식사만 한다고 하니 직원분께서
식사로 가장 인기가 많은
오징어불고기/오삼불고기 백반을
추천해 주셨어요.
끄덕끄덕.
가격은 각각 9,000원이고
밥이 포함되어 있어요.

주문한 오징어불고기와 오삼불고기가
같이 섞여서 한 냄비안에 나왔습니다.
기본적인 밑반찬과 미역국도 있구요.
이제 맛있게 볶기만 하면 되겠어요.

다 볶아서 이제 먹으면 됩니다.
먹기전 사진먼저 ㅎㅎ

오징어 너무 맛있어요.
ㅋㅋ

볶음밥재료

처음에 밥과 함께 나온 볶음밥재료.
각자 밥은 먹을만큼만 먹고
나머지로 볶아먹으라고 볶음밥재료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오징어볶음이나 낙지볶음은
또 볶음밥을 빼놓을수가 없죠 ㅋㅋ

오징어도 맛있었는데
볶음밥은 더 맛있어요 ㅋㅋ아시죠 ㅋㅋ
2차로 치킨을 먹기로 했기때문에
볶음밥까지 먹고 스탑 ㅋ
아웅...여자 둘이 이렇게 먹으니
적당히 기분좋게 배부릅니다.
선릉역5번출구에서 오징어 요리를 찾으신다면
이곳 괜찮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