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신라스테이 역삼 TO GO 도시락 패키지

반응형

지난주말 신라스테이 역삼에 다녀왔어요.
여기어때 숙박앱에서 알아보고
<릴랙싱 호캉스 패키지>
스탠다드 트윈(TO GO 도시락2인)
가격: 111,320원
아무래도 뷔페가 조심스러우니
도시락 조식이 있어서 반갑더라구요 ㅎ

 

신라스테이 역삼

 

로비에 가보니 마스크를
착용한 커다란 곰인형이 ㅎㅎ

 

 

체크인을 하고 배정받은 객실로 고고,

 

신라스테이 역삼 스탠다드 트윈

 

스탠다드 트윈여서 공간이 넓지 않아요.

 

티팟,커피&티

 

 커피와 티 그리고 생수는 위에 하나
냉장고 속에 하나 총 두개 있어요.
컵은 요즘 상황에 맞게 머그잔이 아닌
일회용잔에 비닐로 커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냉장고에 생수하나 ㅎ

 

욕실

 

욕실이구요,

 

어매니티

 

어매니티가 아베다 제품이예요.
갠적으로 3성급이더라도
신라라는 이름때문에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믿을만 합니다.

 

양치컵

 

양치컵도 일회용컵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동생과 밤새 수다수다 떨다가
담날 조식 타임,
도시락 패키지라서 저는 당연히
룸서비스로 생각했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층에 가서 도시락을 받아오는거였어요.

 

3층 카페입구

 

3층 카페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구요,
저는 또 생각하기를
준비해져 있는 도시락을 가져오는건줄 알았는데

 

도시락/샐러드 용기

 

이렇게 ㅋㅋㅋ
용기를 받아서 먹을만큼 담아서
룸으로 가져가는 거더라구요 ㅋㅋ
조금 당황했으나 당황하지 않은척 ㅋㅋ
일단 담아봅니다.
신라스테이 조식메뉴 올려드려요 ㅋㅋ

 

 

주스를 찍었는데
저기 멀리 동생이 보이네요 ㅋㅋ

 

 

저는 조식은 아무리 종류가 많아도
늘 먹는것만 먹기때문에
도시락에 금방 담았습니다.

 

신라스테이 도시락

 

제가 먹을꺼구요 ㅋㅋ

 

 

요플레도 담고 견과류도 살포시~

 

 

동생도 담기완료!
커피는 아이스로 ~

 

 

도시락 다 담고 다시 객실로 이동합니다 ㅋㅋ
조금 번거롭기는 하나
안전하게 객실에서 식사하며 커피하는게
마음은 한가찌네요!

 

신라스테이 to go 도시락 조식패키지

 

뭐, 좋습니다 ㅎㅎ
이 가격에 조식포함까지면
가성비는 진짜 괜찮다고 봅니다~
가성비 짱인 호캉스 ㅎㅎ
도시락은 조금 번거롭긴 한데
안전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괜찮은 것 같아요~
조식은 이제 카페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이용하세요^^
그럼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신라스테이 역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