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양양 새우 맛집 하와이새우트럭

반응형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지만
그래도 바닷가 여행은 늘 즐겁습니다~
주문진 해변의 거친 파도를 보고
양양 해변으로 넘어가니 잔잔한 파도에
또 다른 힐링을 맛 볼 수 있었어요.
늦가을이라 햇살이 있어도 쌀쌀한데
아직도 양양 해변가에는 서핑을 즐기는
또 서핑을 배우는 서퍼들이 많이 보였어요.
와...열정러들!!
저도 워낙 물을 좋아하고 물에서 노는걸 좋아해서
나중에 기회되면 서핑은 배워보고 싶습니다.
바다구경,사람구경 하다가
또 폭풍검색을 하고 양양에 위치한
새우 맛집으로 고고~~~!!

하와이새우트럭

하와이 새우트럭 양양점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99
영업시간 : 평일11:00~19:00/주말11:00~20: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하와이새우트럭 메뉴

메뉴를 훓어보고~
저희는 처음가는 곳은 늘 그집의 베스트를 시킵니다.
그래서 주문한 음식은

새우Big한판 29,000원
(갈릭새우11마리,핫새우11마리,샐러드,식전빵)
스위트갈릭새우 10,000원 (어린이용,고추후추뺌)
코카콜라 2,000원

하와이새우트럭 주문목록

주문은 했고~내부를 둘러보니
식당 홀이 좁은 편이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요.
줄서서 먹는 맛집이네요 ㅎㅎㅎ
새우 너무 좋아하는데 기대기대 됩니다~~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식당 이름답게 내부가 하와이느낌이
스멀스멀 납니다~~ㅎㅎ

하와이새우트럭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외부 테이블

여기 식당이 바닷가 앞에 있어서
날씨만 따뜻하면 외부 테이블에서
바다구경하며 먹으면 정말 꿀맛일텐데요,
바람이 쌩쌩~날씨는 쌀쌀~
군말없이 안에서 먹는걸로 ㅋㅋ

새우Big한판 29,000

우와!!!드디어 새우가 나왔어요.
옴마,,,너무 맛있을듯요!!

핫새우 11마리

핫새우 입니다.
너무나 내서타일~~~

한입 베어 물으니,
너무 맛있었어요,어쩌죠 ㅋㅋ
소스 간도 매콤하고 짜지않고,
금방 다 먹어치울 기세예요.

갈릭새우 11마리

갈릭새우 입니다.
이건 또 이거대로 너무 맛있어요.
핫새우 한입,갈릭새우 한입
교차로 먹으니 조화롭네요 ㅋㅋ
남편이랑 같이 먹기 때문에
빨리먹고 또 먹고 ㅋㅋㅋ
서로 지지 않으려고 폭풍식사 했어요~

식전빵

식전빵도 냠냠, 샐러드도 각각 한개씩 나와서
먹기 편리하고 샐러드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어요.
어린이용에도 식전빵과 샐러드는 동일해요~

샐러드
갈릭새우(어린이용) 10,000원

고추와 후추를 뺀 어린이용 갈릭새우 등장!
애들이 둘인데 이거를 남편이 왜 한개만 주문한건지
이해를 못..
하지만 먹다보니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새우철에 새우를 못먹고 지나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가 여기에 와서
만족하고 갑니다^^
양양에 가신다면 한번 가보실 만한 새우맛집~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저의 블로그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