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남한산성 다도체험&예절교육

반응형

주말에 남편 슝슝이가 아이들을 데리고
남자 셋이서 다도체험을 다녀왔어요 ㅎㅎㅎ
저희는 집과 가까와서 남한산성 등산도 자주하고
산책도 자주 하고 합니다 ㅎ
지난번에 등산코스 포스팅 올려드렸죠!

2020/10/13 - [여행일기] - 남한산성 등산 코스 수어장대

남한산성 등산 코스 수어장대

우리나라 4계절중 가을이 등산이나 산책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 같습니다. 지난주에 남편과 함께 남한산성 등산을 하고 왔어요. <남한산성>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에 있는 남북국시대 통일신

yanbee.tistory.com


남한산성에서 세계문화유산 활용사업으로
2020년 10월17일부터
2020년 11월29일까지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요~

 

2020남한산성 세계문화유산 활용사업

 

행사프로그램이 세가지가 있는데
1.남한산성 행궁교육체험
2.성곽투어 프로그램
3.군사경관 재현 프로그램
저희 아이들은 (1)번 행궁교육체험를 신청했어요.

 

행궁매표소
행궁교육체험 티켓

 

행궁교육체험 티켓을 끊었어요.
성인 2,000원
어린이 1,000원 x2

 

행궁 지도

 

행궁에 들어서니 넓직한 마당이 펼쳐져 있습니다 ㅎ
체험프로그램을하지 않고서도
아이들이 우리나라 옛 왕실 건축물 구조를 알고
문화를 교육하기에 도움이 될 만한 장소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우리 아이들이
그저 신기하게 둘러 보았어요.

 

 

어린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데리고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왕실 복식체험

 

왕실 복식체험입니다 ㅎㅎㅎ
아들들이 열심히 옷을 갈아입고 있어요.
곧 변신 예정입니다~~~

 

 

임금과 사또납시오~~~ㅋㅋㅋ
제 아들들인데 참 귀엽네요 ㅋㅋㅋ

전통 다도체험&예절교육

예절교육과 더불어 전통 다도체험입니다~
처음엔 남편혼자서 남자 아들둘을
데리고 다도체험을 했다기에 껄껄 웃었는데
영상을 보니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추천추천 ㅋㅋ
아이들과 함께 주말에 하기 좋은
남한한성 전통체험이였구요~
10월~11월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꼭 참고 하세요~
참 !!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