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송도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구경

반응형

인천 소래포구에 들려서
맛있게 도미와 새우튀김 냠냠하고

2020/10/31 - [여행일기] -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횟집

인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횟집

주말이 돌아와 아이들과 드라이브겸 회도 냠냠하러 인천으로 향했어요. 네비에 소래포구 종합어시장을 찍고, 고고씽! 신이난 코슈니와 슝슝이 ㅋㅋ 날씨가 춥지도 않고 먼지도 많지않아 드라이

yanbee.tistory.com

송도 센트럴파크로 이동했어요.
넓은 주차장이 바로 붙어있어서
주차가 편리하고 요금이 저렴해요.
송도 센트럴파크 주차요금은
한시간 1,000원 입니다!!짱짱!!짱!!

송도 센트럴파크 인포메이션

 

주차하고 계단으로 올라오다 보면
송도 센트럴파크 인포메이션이 나와있어요.
뭐 저희는 건성건성 잘 안봤어요 ㅋㅋ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보트타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이곳엔 보트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참고하시라고 보트이용요금 올려요.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요금

 

보트종류가 다양하죠. 패밀리보트/카약 등등 ㅎㅎ
저희는 날씨가 쌀쌀해서 아이들 혹시라도
감기걸릴까 무서워 패스!!
그냥 산책하고 근처 둘러보는걸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날이 저물어 가면서 보트의 조명과 호수와
뒤에 있는 고층빌딩이 아름답게 보여집니다^^
남편과 커피타임을 갖기 위해서
바로 옆에있는 송도 한옥마을에 가보았어요.

 

송도 한옥마을

 

이곳은 전부 식당과 카페로 구성되어 있네요.
중식/갈비/해산물/불고기 그리고 커피 ㅎㅎ
저희는 커피마시러 고고

 

 

한옥건물에 어우러진 정원이 너무 예뻐서
그냥 돌길따라 걷기만 해도 좋더라구요.
참! 꼭 돌길을 이용하시고 잔디는 밟지마세요.
저 잔디는 아기잔디라서 보호해 줘야해요.
저 뭣모르고 잔디 밟으며 사진찍다가
관리하시는 분한테 혼났어요 ㅋㅋㅋ

 

 

식당건물들인데 너무 이쁘죠 ㅎ

 

 

길마다 참 이쁘게 잘 가꿔 놓았어요.
소나무 보이시죠 ㅎ 저 조화인줄 알았어요 예뻐서!

 

할리스커피 앞 정원

 

송도 한옥마을 할리스커피 앞 마당(?)에는
돗자리를 깔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아이들 뛰어놀기 좋긴합니다.

 

 

그리고 할리스커피 앞에 개울과 분수가
꾸며져 있어요.

 

송도 한옥마을 할리스커피

 

점점 어두워지니 한옥건물의 조명은
더 밝아지고 이곳의 분위기는 더 예뻐지고 ㅎ
아이들과 또는 연인들이 같이와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보트한번 타고 산책하고
송도 한옥마을에서 식사하고
커피하고 하면 하루 데이트코스로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