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오키나와2017_3.

반응형

세번째 오키나와 일기.

 

라구나가든 조식-일식 레스토랑

 

라구나가든에서는 조식은
양식 or 일식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엔 일식으로 선택!

 

 

샐러드나 빵은 확실히 양식뷔페보단 적은편인데 

대체적으로 음식이 정갈하고
우리나라에서의 일식과 확실히 달라요 ㅎㅎ

 

라구나가든 호텔 내부

 조식먹고 나왔는데 로비에서 마켓?이 펼쳐졌어요.

라구나가든 -마켓-

열대과일부터 신선하고 신기한 상품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우리는 그냥 구경만 하는걸로!

쇼핑은 쇼핑몰에서 하는걸로!

그래서 오키나와에서 대형쇼핑몰인
'이온몰'에 한번 가보았어요.

 

오키나와 대형쇼핑몰'이온몰'

 밖에서 본 이온몰 전경

이온몰 내부

 

사실 마트자체는 우리나라 마트와 특별하게 다를건 없었지만

그래도 상품이나 브랜드가 다르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날은 슝슝이가 신나서 쇼핑을 많이 했었던것 같아요.

 

마네킹?!!

 

쇼핑가면 저보다 늘 남편이 더 좋아하는듯 ㅋㅋ

맘에 드는거 있으면 깔별로 사는 ㅋㅋ

 

첫째 빛이 ㅋㅋ 
오키나와 쇼핑몰'이온몰'

쇼핑을 했으니 점심을 먹으러

점심메뉴는 스시였고 

가성비 최고인 '백엔스시'로 갔습니다.

 

 

우리나라처럼 회전초밥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테이블마다 모니터가 있고
여기에서 먹고싶은대로 주문을 해서

먹는 시스템이였어요.

 

 

가격이 착해서 별 기대 안했는데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ㅋㅋ

 

'백엔스시' 애플망고!

 

후식으로 애플망고를 몇접시 먹었는지 ㅋㅋ

스시도 후식도 우동도 진짜 짱짱 달고 맛있었어요!!

이온몰에서 쇼핑한 옷으로 갈아입고
두번째 장소로 이동하기!!!

오키나와에서 관광지로 유명한 만좌모로 향했습니다 ㅎㅎ

'코끼리바위'로 유명한 만좌모를 소개해 볼게요!

만좌모 이름의 뜻은 1만명이 앉아도
충분할 정도로 넓다 라는 뜻이래요.

코끼리 모양을 한 단층과
기암의 모습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코끼리를 연상케하는 '만좌모'

 

바위 구경하러 가는길도 어찌나 멋있는지!

 

코슈니.
슝슝이

 

파란 하늘색과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어우러져

너무 예뻤어요!

가족사진도 한번 찍어주고^^

 

 

오키나와 가시게되면 여기는 꼭!!! 

추천드립니다. 절경이예요 정말!!

 

오키나와 세번째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좋아요 꾹~~~~눌러주시고 가시구요 ㅋㅋ

반응형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과 함께 힐링공간 공주 한옥마을  (2) 2020.08.04
오키나와2017_04.  (0) 2020.07.03
오키나와2017_02.  (1) 2020.06.25
오키나와2017_01.  (2) 2020.06.23
JEJU2018_04.  (2) 202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