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양평 골프&리조트 -더스타 휴-

반응형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양평으로 급 여행을 왔어요.

처자식 힐링시켜 준다며
남편이 준비한 깜짝선물 ㅎㅎ
양평 골프&리조트
<더스타 휴>
주소: 경기 양평군 양동면 양동로 756

더스타휴 입구

골프&리조트 이기 때문에
숲 안에 위치해 있구요
가는길이 너,,,,무 예뻤어요!
나무들부터 조경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더스타휴 웰컴센터

웰컴센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저희는 로얄스위트<조식패키지>
1박 230,000원(4인기준) 입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밸리하우스 복도

복도는 이렇게 생겼어요.

거실

들어가자 마자 탁 트인 거실이 나오구요.
베드룸이 2
거실1
욕실2
테라스
베드룸은 각각 트윈으로 되어있어요.

베드룸1
베드룸2

욕실도 2개입니다.

욕실1
욕실1
욕실2
욕실2

각 룸에 욕실도 각각이라
너무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어매니티

각 욕실에 어매니티 각각 ㅎ
제품은 보그너(독일)입니다.

주방 테이블
싱크대 및 선반/전기포트

인덕션이 있는데 취사금지예요(?)
어쨋든..우린 필요없어서 패스!

미니바 무료

커피/허브티/견과류가 있구요.
무료 입니다^^
미니바 무료라고 해서 크게 기대는 안했어요 ㅋ

냉장고

냉장고 안에는 생수(삼다수) 4개
맥주캔 2개 있구요. ㅋ 무료랍니다.
술 가져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옷장

옷장도 각 룸에 하나씩 있어요.
옷걸이도 넉넉하게 있네요.

테라스

테라스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의자 두개/테이블 하나 있고
면적이 넓어서 밖에 경치 구경하며
커피한잔 하기 딱 좋더라구요.

우리집 남자셋

숙소 컨디션 만족스러워요.
성수기가 아니여서 이 가격에 이 컨디션은
뭐 말할것도 없이 별 다섯개죠 ㅋㅋ

저희 숙소 바로 앞에
식당이랑 카페가 있어요.

식당/카페 가는길
갤러리카페
휴가든 식당

식당과 카페는 내일 이용하기로.

산책로 뷰

걸어가는 곳곳마다 이쁘네요.

골프 필드

필드 보이시죠?
골퍼님들 보셔요 ㅎㅎ
숙소도 좋지만
밖에 나와 산책하는데
나무와 풀냄새 그리고 가을바람과 햇살이
너무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코슈니와 아들둘

저랑 아들들은 남편덕에
오늘 힐링만끽중이예요.
한 이틀 더 쉬었다 가면 좋겠네요 ㅎㅎ

가을이 좀 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