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남한산성 테라스 맛집 -731돈까스-

반응형

태풍영향으로 우울했던 날씨가
오늘은 활짝 개었습니다.
오늘은 남한산성에 가시는 분들을 위해
테라스와 정원이 예쁜
돈까스 맛집을 리뷰할게요 ㅎㅎ

731수제돈가스

주소: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31-18 731

남한산성 안쪽으로 들어가셔야 나오는 식당이예요.

식당 바로 옆에 카페가 있구요
식당정원과 테라스예요.

잔디도 나무도 꽃도 잘 가꾸어 놓았어요.

두 아들들은 신이나서
뛰어놀고 있어요 ㅎㅎ

이쪽에 자리를 잡고
돈까스 주문하기.

돈까스 집이니께..
수제등심돈까스2
곤드레나물비빔밥1
이렇게 주문완료!

식당 내부

내부는 요렇게 생겼으요.
나무 테이블과 나무장식이 눈에 띄네요.
남한산성 식당 답게 자연친화적 ㅎㅎ

밑반찬

스프와(옛날스타일)
곤드레나물비빔밥을 위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아주 간단하면서 깔끔해 보입니다.

수제등심돈까스 10,000원

돈까스가 나왔구요.
겉이 아주 바싹하게 튀겨졌네요 ㅎ
일단 비쥬얼 합격!

아이들을 위해 조각조각 썰어주었어요.
먹어보니 고기가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곤드레나물 비빔밥 10,000원

곤드레나물비빔밥도 등장!
주문 메뉴판에 보니까
곤드레나물은 정선산지직송 이래요.
믿고 먹을 수 있는 나물이네요 ㅎ
간장과 밑반찬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
저는 여기 깻잎짱아치와 같이 먹으니
궁합이 찰떡이였어요.

자리가 너무 좋았어요.
테라스에서 맑은공기와 콧바람쐬면서
진짜 음식을 천천히 음미하면서ㅎㅎ
행복했답니다.
참! 돈까스를요
곤드레밥에 나오는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
또다른 꿀맛이 느껴졌어요,
두가지 메뉴 시키시는 분들은
돈까스 간장소스에 한번 찍어보셔요.
제 개인취향이지만
돈까스소스에 먹는거보다
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하게
화이팅 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