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

영어공부 <윤희영의 뉴스잉글리쉬2>

반응형

오랫만에 포스팅 올립니다 ㅎㅎ
올해 상반기를 열심히 달리고 있는 요즘
영어공부에 더 매진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뭐라도 좋은 성과하나쯤 남기고 싶어서..^^

윤희영의 뉴스잉글리시2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책은 바로 요거요거..
윤희영의 뉴스잉글리시2 입니다.
가격 14,000
저는 인터넷서점에서 구입했구요~
매일 아침 cnn청취를 하는데
노력에 비해 실력이 늘지않아서
고민고민 검색검색 하다가 보니
이런 책이 있더라구요.
<월드 뉴스로 다양한 표현을 마스터하는
가장 쉽고 빠른길>
이라는 문구에 신뢰해 보기로!

사실 책은 시리즈 순서대로 보는게 맞는데
저는 1은 건너뛰고 2로 선택했어요.

책 표지 뒷면

저 처럼 영어공부 꾸준히 하지만
실력이 잘 늘지 않는 분들 같이 보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특정한 목표가 있는건 아니지만
영어공부는 꾸준히 하고있어요.
하는거에 비해서 실력이 부진하지만 ㅋㅋ

콘텐츠1
콘텐츠2

컨텐츠를 보시면 5part로 나뉘었어요.
내용 구성이 다양해서 보는재미가 있더라구요.
딱딱하지 않게 내용이 괜찮네요 ㅎㅎ

첫 번째 내용입니다.
중간중간 영문 표현들이 설명되어 있고
하단에 보시면 필요한 단어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만의 팁은
단어만 딸랑 외우는 것 보다
문장 전체를 외우는게 훨씬 도움이 되는듯해요.

보시면 영문으로만 나와있는 부분이 있어요.
요런부분이 리딩연습하기 참 좋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는 그냥 넘어가는게 아니라
이렇게 정리가 되어있어요.
그래서 한번 쭈욱 정리하고 넘어가면 됩니다.
제가 실력자가 아니다보니
뭐 영어공부 하는법 요런거 설명드릴수는 없고
제가 보는 책 추천하는 정도로^^
영어공부 하시는 분들!!!
우리 같이 힘내요 ㅋㅋㅋ
콩나물에 물주는 느낌이 늘 들지만
언젠가는 눈과 귀와 입이 트이길!!!
소망합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