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

2020인문 베스트셀러 -내가 원하는것을 나도 모를때-

반응형

오늘 소개할 책은
2020년 인문 베스트셀러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때”
여름 특별판 입니다.

저는 주로 책을 고를때
에세이보다는
‘역사’ ‘자기계발서’ ‘자서전’
위주로 봅니다만..

어제 책을 고르는데
요즘 강하게 드는 생각과 함께
남편에게 했던말,
“잃어버린 나를 찾아야겠어”
이 말과 똑같은 문구를 보고
이번책은 이거 한번 읽어보기로 하고
알라딘에서 구매했습니다.

여름 특별한정판(커버)이라서
책표지가 수박수박 합니다.
받고 귀엽고 이뻐서 기분도 좋았어요.

이제 막 받아서 저도 아직 읽기 전인데
구성되어 있는 목차 및 가격,
대략적인 느낌을 간단하게 소개할게요.

책 가격 16,000원

책 가격은 정가16,000원입니다.
저는 알라*에서 14,400원에 구입했어요.

왜 그렇게 열심히 살았던걸까요?
좋아하는 게 뭔지도 모르면서,”

목차소개

총 4부로 되어있어요.

1부.누군가 안부를 물어주는 것 같아서
2부.힘내라는 말이 위로가 되지 않을때
3부.내곁에 둘 사람,거리를 둘 사람
4부.온전히 나답게 살기위해

이렇게 목차가 나뉘었습니다^^

페이지수는요

총 319페이지로 구성되었고,
에세이라서 술술읽힐듯한 예감이 드네요^^

40을 코앞에 두고
지금 살고있는 삶을 되돌아보며
앞으로 나답게,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로 다짐하는 요즘이라
저랑 같은 생각에 계신 분들이라면
같이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이제 읽기시작할 거구요^^

살짝 넘겨보니

“나는 내게 조용히, 좋아서 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느냐고 물어보았다.
사실 따지고 보면 내가 좋아하는 일은
겉으로 보기에 좋아 보아는 일이었지
내가 좋아했던 일은 아니었던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찾기에는
너무 늦은 나이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하면 만족하며 즐거워할 수 있는 일을하며
지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