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

어렵지만 읽으면 득이 되는 책 ‘정리하는뇌’

반응형

비가 주룩주룩 오는 장마철에
습하긴 해도 독서하기엔 좋은것 같아요.
책읽기를 좋아하는 코슈니가
오늘 추천해 드릴책은
‘정리하는 뇌’


우선 표지에
저렇게 적나라하게 뇌그림이 ㅋㅋㅋ
사실 제목부터 비호감이긴 하죠,
이 책은 제가 고른건 아니고
남편 슝슝이가 한번쯤 꼭 읽어야하는
필독이라며 고른책인데
정작 본인은 안읽고..
제가 읽고 있습니다 ㅋ

어렵게 느껴지는 분위기인데
역시나 내용은 가볍지가 않고
공부하는 개념쪽에 가까와요.

우리가 평소에 겪는
생활패턴속에서 범하기 쉬운 오류들을
왜 겪고있는지,
시간정리가 왜 중요한지,
업무에 집중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떻게 정리하고 판단하고 하는
뇌의 부분부분 역활에 대해
조목조목 설명해 주는,
친절한 책이랍니다,

가격 22000원

가격은 위에 표기되어 있는데
아마 책구입 사이트에서는
좀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실거예요^^

지은이 소개

위에 보시면 작가님 소개 나와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목차 소개 할게요.

총 3부로 나뉘었구요.
자세한 목록은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요.

저는 책을 고를때
가장 먼저 보는부분이 ‘목차’입니다.
목차를 보면 대략 이 책에서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보이니까요 ㅎ

600페이지가 넘는
두꺼운 책이라서
두꺼운책/어려운책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저처럼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우는것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입니다 ㅎ

책을 넘기다 보면
내용의 이해를 돕기위한
중간중간 그림설명이라든지,표 형태가
등장 합니다 ㅋ


아마 책 고르실때
위 사진보시면
호불호가 갈리실듯 ㅋㅋㅋ

어쨋거나 중요한건
읽으면 분명히 득이 된다는것.


“자기의 시간이 주관적으로 자신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계산해 보는 것”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책 추천이였습니다!!
습하고 우울한 날씨속에
모두들 힘내시길^^

반응형